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하이즈엉|이탈리아식당|[Ristorante-Italia]
    베트남 일상/맛집 2020. 1. 2. 01:09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이탈리아식당인 'Ristorante-Italia' 입니다.

     

    이름 : NHÀ HÀNG Ý
    주소 : 20 Đoàn Nhữ Hài, P. Bình Hàn, Thành phố Hải Dương, Hải Dương, 베트남
    지도 : https://goo.gl/maps/cg5j5V2ynFvGSNPy9
    전화 : +84 93 622 41 26 / 0220 3 894 894

    하이즈엉에 있는 이탈리아 음식점입니다.
    하노이에서 친구들과 놀고 하이즈엉으로 돌아오는 길에
    저녁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같이 택시를 탔던 친구가 피자가 먹고싶다고 그래서
    구글맵으로 검색하여 찾아간 곳입니다.

     

    베트남어로 Nhà Hàng Ý이탈리아 식당 이라는 뜻입니다.

     

    1층 내부 사진입니다.
    베트남에서 보기 힘든
    매우 깔끔한 인테리어 입니다.

     

    아직도 남아있는 크리스마스의 기운...
    안쪽에 주방과 화장실이 보이는군요.
    사장님이자 주방장님은 서양분이셨어요.
    여기 현지 여성분과 결혼을 한 듯 하더라고요.

     

    2층도 잘 정리되고 꾸며져있네요.
    저희는 1층에서 먹었는데
    2층이 더 분위기가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에피타이저로 AC2 - Bruschetta
    피자는 P5 - Diavola를 주문했습니다.

     

    파스타는 친구가 골라서 뭘 시켰는지 잘 모르겠네요.

    메뉴가 다양해 마침 홀에 나와계신 주방장님께
    맛있는걸로 추천해달라고 했으나
    다 다른 매력이라 못 골라주겠다고 하셨어요.

     

    에피타이저 등장
    올리브유 살짝 뿌리고 통후추 살짝 갈아서 뿌려주면
    맛있다는데 사실 별 차이는 못느끼겠더군요.
    그냥 맛있음 ㅎㅎ

     

    피자는 짭조름합니다.
    전에 기숙사에서 피자를 배달시킨 적이 있는데
    소스가 없고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었거든요.
    참...실망 많이 했었는데
    여기는 만족스러웠습니다.

     

    파스타는 느끼한 듯 했으나 끝이 살짝 매콤했어요.
    먹을만은 했으나 제 취향은 아니었네요.

     

    사장님이 키우시는 고양이입니다.
    1층 2층 안가리고 잘 돌아댕기다가
    밥먹는데 저희 테이블 아래로 기어들어오더라고요.
    냐옹 하면 쳐다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엽 ㅠㅠ

     

    고개 돌림...
    너무해...
    그래도 좋아...ㅠㅠ

     

    명함 사진입니다.

     

    하이즈엉에서 주로 한식만 먹었는데
    이렇게 피자와 파스타를 먹는 것도 좋네요.
    파스타 선택이 좀 아쉽긴 했지만
    다음에 오게되면 다른 메뉴로 평을 다시 해보고 싶어요.

    하이즈엉에 오셔서 이탈리아 스타일의 식사를 하고 싶으시면
    이 가게에 방문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파스타는 아쉽긴 했지만
    에피타이저와 피자를 생각하면
    후회하지 않을 선택이 될거라고 봅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한 번 클릭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드리겠습니다.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