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하노이 미딩|한식당|[초심]
    베트남 일상/맛집 2020. 6. 24. 04:33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하이즈엉 기숙사 생활을 마무리 짓고
    하노이에 집을 얻었답니다~~~
    기숙사도 나쁘지 않았지만
    역시 나와서 사는게 최고네요 ㅎㅎ

    하노이 특히 미딩엔 한국인들이 가기 좋은 맛집들이 참 많이 있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특별한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 : 초심 
    주소 : CH20, 136 Đường Hồ Tùng Mậu, Cầu Diễn, Bắc Từ Liêm, Hà Nội
    지도 : goo.gl/maps/4b6AS58RcHzTULsf8
    전화 : +84 243 783 6190

    맞습니다.
    이 가게는 육회 전문점입니다!

    2013년부터 영업을 하신 것으로 추정이 되는군요.
    2013년부터 현재까지
    상호명처럼 초심을 잊지않고 장사를 해오셨을거라는 믿음이 물씬 느껴집니다.

    육회 물회, 육회 비빔밥, 한우육회 등
    육회 요리들이 다양하게 메뉴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육회 파는 가게가 많이 없기도 하고
    팔아도 맛있는 가게는 딱히 없었는데
    여기는 정말이지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육전 비빔냉면
    육회가 맛있는만큼 육전도 맛있는데
    육전이 들어가는 요리도 많이 있어요.

    물냉면도 먹어봤는데 육수가 기가막히답니다.
    너무 시원해서 한기가 느껴질 정도에요.

    육전
    담백하고 달달하니 참 맛있답니다.
    음식이 모자랄까봐 사이드로 하나 시켰는데 정말이지 후회되지 않을 현명한 선택이었어요.

    육회비빔밥
    한국에 있을 때 육회비빔밥을 정말 좋아했는데
    베트남에서도 먹을 수 있다니...
    왜 여길 베트남에 온지 어언 1년이 넘어서야 알게되었니...

    정육식당 초심은 육회, 육전 외에도 다양한 고기 및 식사류를 판매한답니다.
    제가 육회에 꽂혀서 육회에 초점을 두고 설명을 드렸네요 ㅎㅎ

    만족스러웠던 가게 초심

    이 글을 업로드하고도 여러번 방문을 한 곳이며
    지금도 생각나는 가게네요.

    육회가 그리울 때,
    꼭 육회가 아니더라도 외식 장소를 고민중이시다면
    이 가게를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한 번 클릭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드리겠습니다.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