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하노이 미딩|호텔|[PING HOTEL]
    베트남 일상/기타 2020. 2. 23. 18:03

    오랜만이네요 여러분~
    지난주와 이번 주 주말을 하노이에서 보냈어요.

    토요일에 나가 저녁을 먹고
    호텔에서 숙박을 해야 했는데
    같이 있던 동생이 종종 이용하는 호텔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두 번이나 이용을 했답니다.

     

    이름 : Ping HOTEL HANOI
    주소 : 26-28 Mễ Trì Hạ, Mễ Trì,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지도 : https://goo.gl/maps/LTsS17EQNGaqGHxd9
    전화 : +84 24 3785 8408

    한국에서 하노이로 출장 오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위치가 골목 쪽이긴 하지만
    간판이 반짝반짝 잘 빛나서
    찾는데 문제가 없을 거예요. :)

     

    입구로 들어가면 리셉션과 소파가 있습니다.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직원은 없는 듯했고
    (있는데 제가 마주친 적이 없었나 봐요...)
    영어와 베트남어로 대화가 가능했습니다.

     

    핑호텔 숙박 관련 정보입니다.
    입실오후 2시 이후 가능
    퇴실정오까지입니다.
    조식오전 6시부터 9시까지네요.

     

    지난주에 묵었던 방입니다.
    창문이 있어 밖에 경치를 볼 수 있었는데
    사실 뷰는 예쁘지 않았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사진에 보이는 큰 창에 커튼, 의자와 작은 테이블
    이 인테리어가 되게 예뻐서 좋았어요.

    이번 주에 묵은 방은 창이 없는 방이어서 좀 아쉬웠는데
    방 넓이나 인테리어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가격은 두 방 모두 700,000VND 이었습니다.

     

    침대는 둘이 누워도 충분할 사이즈입니다.
    이번 주, 지난주 다 침대가 큰 방을 배정받았어요.
    싱글 사이즈 침대가 2개인 방도 있더라고요.
    혼자 자니까 침대 하나짜리 방을 줬나 봐요.

     

    세면대와 화장실입니다.
    세면대 옆에 세면도구 및 수건이 비치되어 있고
    사진의 1/3을 가린 왼쪽 흰 벽 같은 것은
    옷장입니다.

    화장실은 좁지 않고 깔끔했습니다.
    밖에서 화장실 안을 볼 수 있게
    벽 일부가 유리로 되어있는데
    블라인드가 설치되어 있어서
    부담스러우면 내부가 안 보이게 내리면 됩니다.
    저는 혼자였지만 부끄부끄해서
    블라인드를 내리고 샤워를 했네요.

     

    호텔 하면 조식이 정말 중요하죠.
    베이컨, 볶음밥, 꿔바로우 등이 있었고
    빵과 음료, 과일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은 안 찍었지만
    오믈렛과 쌀국수를 요리해주는 곳이 있어서
    지난주와 오늘 빠지지 않고 먹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다들 걱정이 많으실 텐데
    이 호텔도 그런 점을 인식하고
    방역 처리를 매일 진행하고
    엘리베이터에 이렇게 공지를 해놨네요.

     

    두 번 숙박을 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으며
    다음에 또 하노이에서 잘 일이 생긴다면
    다시 찾을 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지인이 잘 곳을 찾는다면 추천할 정도입니다.

    하노이 미딩 근처에서 숙박을 하게 된다면
    Ping Hotel을 예약해보는 게 어떠신가요?
    가격, 시설, 위치,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우실겁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한 번 클릭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드리겠습니다.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