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stay하노이호텔 베트남 하노이 미딩|HOTEL|[i STAY 3]
    베트남 일상/기타 2020. 4. 26. 19:3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업로드를 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지내던 하이즈엉을 나와 하노이에 새 터를 잡았답니다.
    하이즈엉도 괜찮은 도시였지만 역시 도시가 좋네요 ㅎㅎ

    하노이에 자취방을 구하기 전 묵었던 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비스 아파트로도 지낼 수 있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쾌적하게 지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곳이었습니다.

     

    이름 : iStay Hotel Apartment 3
    주소 : 156 Đình Thôn, Mỹ Đình, Nam Từ Liêm, Hà Nội 100000 베트남
    지도 : https://g.page/istay-hotel-apartment-3?share
    전화 : +84 97 100 0953

    아고다, 익스페디아 등 각종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시 가격이 할인되니 참고하세요~

     

    i Stay 호텔은 미딩에만 3군데가 있는데
    저는 i Stay 3에서만 쭉 숙박했어요.

    1이랑 2도 아마 시설이나 가격은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층 로비에는 이런 대기 공간이 있습니다.
    화분이 되게 많던데 마음이 평온해지더라고요.

    사진에 안 찍힌 우측에도 소파와 테이블이 있는데
    i Stay 호텔 명함과 라이터, 물컵이랑 물이 있었습니다.

     

    처음 방문했던 날 묵었던 605호 방문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저렴한만큼 카드가 아닌 열쇠를 사용하는데
    숙박하는 동안에는 열쇠를 들고 다녀도 되고, 카운터에 맡기고 다녀도 되고 상관이 없답니다.

     

    가격 대비 방이 넓어 놀랐답니다.
    침대도 넓고 되게 깔끔했어요.

    창 밖에 마주 보는 곳이 가정집이라 숙박 동안 커튼을 쳐야 하긴 했지만
    별로 불편하진 않았어요.

     

    심지어 화장실도 괜찮았어요.
    비좁지 않고 깨끗하고 따뜻한 물도 잘 나옴...
    여름에도 뜨신물로 샤워하는 저에게 매우 중요한 포인트였는데
    최고였어요!

    그리고 저는 주방 쪽은 사용할 일은 없었지만
    인덕션에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간단히 음식을 해 먹을 수 도 있고
    작은 냉장고가 있어 보관도 가능하니
    숙박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라요~

     

    참고로 밤 11시가 되면 입구에 셔터를 내리고
    입구 우측에 있는 벨을 누르면
    카운터에 대기 중인 직원이 셔터를 올려주는 식이니
    가급적 11시 이전에 들어가시는 걸 권해드리지만
    11시 이후에 들어가게 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하노이에 집을 찾는 동안
    거의 4주 정도 주말을 여기서 묵었는데,
    다른 곳에 가겠단 생각이 안 들 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미딩에서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숙박업소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한 번 클릭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드리겠습니다.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