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하노이 옌화|BEAUTY CENTER|[CHA ALL]
    베트남 일상/기타 2020. 2. 23. 18:17


    안녕하세요~
    친한 누나와 동생이 네일받는데 같이 가자길래
    우연히 따라갔다가 반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살면서 이런 곳을 갈 일이 있을까 했는데
    베트남에서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다양한 관리를 해주는 BEAUTY CENTER인
    'CHA ALL'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름 : CHA ALL
    주소 : Số 14, ngõ 148 Nguyễn Chánh, Yên Hoà, Cầu Giấy, Hà Nội 123181 베트남
    지도 : https://goo.gl/maps/LWSLUaTBa8qMzdkp7
    전화 : +84 96 288 82 30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장소라
    평소에 방문할 때에 예약을 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도 미리 예약을 한 다음에 방문을 했습니다.

     

    저희는 네일을 받으러 갔는데
    스킨케어, 바디케어, 세신, 왁싱
    여러가지를 관리해주는 곳이더라고요.

     

    입구에 있는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슬리퍼를 신고 안으로 들어가면
    한 쪽 벽에 여러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과
    서비스 메뉴들이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다 받아보고 싶더라고요.
    여기 단골이 될 것 같아서 큰일이네요.
    다음에 방문할 때에 회원권을 만들어야겠어요.

    일단 오늘은 손,발톱 큐티클 정리만 받았습니다.

     

    우선 손을 물에 담궈서 불려줍니다.
    발도 마찬가지에요~

    처음엔 손만 받을 생각이었는데
    한 손을 받고나니 이건 발까지 다 받아야한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발도 해달라고 요청을 했지요.

     

    오른손 큐티클 정리를 받는 저의 모습입니다.
    저를 담당해주시는 분이 경력이 꽤 되시는 분이신지
    손이 아주 빠르시더라고요.
    그러면서도 되게 깔끔히 잘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오른손 다 받고 신나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습이 웃기던지
    옆에서 누나랑 동생이 쉴새없이 웃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한번 손톱정리를 받아보니
    왜 네일샵에 가게 되는지
    조금 이해가 되었습니다.

    손톱이 깨끗해져가는걸 보는 쾌감도 있고
    일단 관리를 해주니 특별해지는 기분도 들고
    마음이 되게 평온해지고 좋더라고요.

     

    발도 받았어요.
    살면서 제 발톱이 이만큼 깔끔했던 적이 없었는데
    너무 좋네요.

    큐티클 제거를 하는 동안 들어오는 손님을 보니
    남자 혼자서 관리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저도 이제 건강관리와 더불어
    다른 부분들도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장님이신듯한 분이 한국어가 되게 유창하시더라고요.
    예약 상담 및 서비스 이용에 언어가 문제가 되지는 않으실거에요.

    손, 발 관리를 받고나니 쁘띠 해피 해졌네요.
    다음에는 세신, 왁싱, 테라피 등 다른 서비스도 받아봐야겠어요.

    한국이랑 비교해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며
    로컬 가게들에 비해 서비스 품질이 높은 편이라고 하니
    방문하셔서 관리 한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감」 한 번 클릭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드리겠습니다.

일상 속에서 마주하는 것